[종합]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것"…서강준, 3년 만에 '언더커버 하이스쿨'로 돌아온 이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종합]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것"…서강준, 3년 만에 '언더커버 하이스쿨'로 돌아온 이유

▲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 제작발표회를 팬사인회로 만드는 외모 얼굴만 봐도 재미있는 제작발표회 포토타임 | 서강준·진기주·김민주·박세현 서강준이 '언더커버 하이스쿨'과 함께 돌아왔다.

2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극본 임영빈, 연출 최정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최정인 감독과 배우 서강준, 진기주, 김신록, 전배수, 김민주, 박세현이 참석했다.

특히 최 감독은 '언더커버 하이스쿨'이 MBC 웰메이드극의 계보를 이어갈 자신이 있다면서 "여기 계신 분들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제가 캐스팅에 굉장히 공을 들였다"라며 "현장에서 촬영을 할 때 찍는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고, 배우들의 연기를 감상한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즐겁고 재미있는 신이 많았다.시청자 여러분께서도 저와 같은 생각을 갖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