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택시, 직장인 위한 '우버 포 비즈니스' 국내 출시... 점유율 확장 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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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버택시, 직장인 위한 '우버 포 비즈니스' 국내 출시... 점유율 확장 노린다

직장인 위한 기업용 솔루션 '우버 포 지즈니스'를 비롯한 여러 서비스를 출시하며 점유율 확장을 노린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3월 UT에서 ‘우버 택시’로 리브랜딩하며 글로벌 우버 브랜드와의 연계성을 강화한 이후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신규 서비스 도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실질적인 성장도 이뤄냈다.

이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배차 성공률을 통한 이용자 확대 ▲택시 기사 풀 강화 ▲국내 소비자의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신규 서비스 도입을 2025년 최우선 과제로 내세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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