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 택시가 지난해 '리브랜딩' 이후 발생한 긍정적인 분위기를 살려, 올해 큰 폭의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이를 위한 최우선 과제로는 ▲안정적인 배차 성공률을 통한 이용자 확대 ▲택시 기사 풀 강화 ▲국내 소비자의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신규 서비스 도입 등을 꼽았다.
우버는 국내 맞춤형 신규 서비스들을 연이어 선보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