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인기상품 '에센셜 라인' 재단장해 선보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설화수, 인기상품 '에센셜 라인' 재단장해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는 인기상품인 '에센셜 라인'을 리뉴얼(재단장)해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센셜 라인은 자음수EX와 자음유액EX, 탄력크림EX 3가지 제품이다.

리뉴얼 제품은 이날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사전 출시됐으며 다음 달 1일부터 전국 백화점과 플래그십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