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이스턴에디션 파트너십…"아트 마케팅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세계면세점-이스턴에디션 파트너십…"아트 마케팅 강화"

신세계면세점은 고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스턴에디션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브랜드 협업과 아트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도 이 첫 협업의 성과가 토대가 됐다고 신세계면세점은 소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