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미국 소형가전 1위 브랜드 ‘샤크닌자’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2월 샤크닌자 무선 청소기를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이후 상품을 TV와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개하는 ‘원소싱 멀티채널’(OSMC, One Sourcing Multi Channel) 방식으로 판매했다.
무선 청소기를 시작으로 무선 블렌더, 헤어드라이어 등 상품군을 확장하며 론칭 1년 만에 누적 주문 금액 300억원을 넘어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