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임직원 ‘서비스경영자격’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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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산성본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임직원 ‘서비스경영자격’ 시행

한국생산성본부(이하 KPC)가 18∼19일 양일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임직원 60여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산업 현장에서 필요한 실무 능력을 평가하는 국가공인 자격인 ‘서비스경영자격(SMAT)’ 시험을 운영했다.

서비스 산업에서 필수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운영전략을 A· B·C 모듈로 나눠 다룬다.

지난 시험에서 A모듈 합격을 통해 비즈니스 매너와 고객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춘 임직원들은 B모듈에 도전해 서비스 세일즈, 고객관계관리(CRM), 컴플레인 처리와 VOC 관리 등 마케팅과 세일즈 분야의 실무적 역량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이와 병행해 새로이 A모듈을 처음 응시하는 임직원도 함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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