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인도네시아 현지 맞춤형 뷰티 제품에 이어 건강기능식품 시장 개척에 나선다.
코스맥스는 매년 이노베이션 콘퍼런스를 통해 글로벌 및 인도네시아 최신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고 현지 고객사를 위한 통합 전략을 제안한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맞춤형 뷰티 설루션’을 주제로 한 행사에서 코스맥스인도네시아는 △2025~2026년 글로벌 뷰티 트렌드 △코스맥스인도네시아 R&I센터 자체 처방 및 개발 기술 브랜딩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부문별 대표 제품 △이커머스 채널 진출 전략 △패키지 동향 등을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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