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16년 만에 농구화 출시로 스포츠 시장 재도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리복, 16년 만에 농구화 출시로 스포츠 시장 재도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퍼포먼스 농구화 '엔진A'를 출시하며 스포츠 시장 재진입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미국에서는 프로, 대학, 고교 선수들로 구성된 '팀 RBK.B'를 운영할 예정이다.

리복 관계자는 "리복의 농구 헤리티지를 팬들에게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농구를 포함한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