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샤크닌자' 론칭 1주년 특별 방송 편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샤크닌자' 론칭 1주년 특별 방송 편성

롯데홈쇼핑은 미국 소형가전 1위 브랜드 '샤크닌자'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2일과 27일 이틀 동안 인기 상품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는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2월 '샤크닌자' 무선 청소기를 국내에 첫 론칭한 이후 차별화 상품을 TV,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이는 '원소싱 멀티채널(OSMC, One Sourcing Multi Channel)' 방식으로 판매해 왔다.

22일에는 약 1.7kg 무게에 자동 먼지비움 기능까지 갖춘 '에보파워 시스템 네오+' 무선 청소기를 샤크 스팀 청소기와 3.5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더해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