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기업 제네시스가 후원하고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가 호스트를 맡아 열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이 올해 최고 시청률 흥행을 기록했다.
왼쪽부터 타이거 우즈와 루드비그 오베리(사진=AFPBBNews) 미국 골프 전문 매체 골프위크는 20일(한국시간) “CBS가 중계한 시즌 4개 대회 중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시청 가구는 총 340만 가구로 2024년 플레이어스 챔피언십(350만 가구) 이후 가장 많은 시청자를 끌어모았다”고 보도했다.
앞서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가 우승을 차지한 AT&T 페블비치 프로암은 330만 가구가 시청했고, 최다 관중 대회로 유명한 WM피닉스 오픈은 290만 가구,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과 같은 장소에서 열린 파머스 인슈어런스 오프은 140만 가구가 시청한 것으로 조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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