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낮추고 개편하고…유통업계, PB 전략 가속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가격 낮추고 개편하고…유통업계, PB 전략 가속화

이에 유통업계는 브랜드 개편, 상품 출시 등으로 자체브랜드(PB)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한다.

지난해 PB 상품 매출 비중도 28.0%를 차지했다.

이를 고려해 GS25는 올해 1분기 13종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공개하고, 올해 연말까지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100여 종으로 늘릴 방침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