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신규 마스코트 ‘하나양’ 공개...마스코트 활용 8종 MD 상품 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전하나시티즌, 신규 마스코트 ‘하나양’ 공개...마스코트 활용 8종 MD 상품 출시

대전하나시티즌이 신규 마스코트 ‘하나양’을 공개했다.

자주는 대전의 수호자이자 팀의 전통을 이어가는 상징적인 존재로 대전은 자주군과 하나양 두 마스코트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신규 마스코트의 론칭에 맞춰 오는 23일 홈 개막전에 머플러, 담요, 데스크매트 등 마스코트를 활용한 8종 MD 상품도 출시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