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슈퍼스타’ 스니커즈 상품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53배 이상(5210%) 늘며 ‘4910’ 전 카테고리 랭킹 1위를 달성했다.
‘4910’의 이러한 성과의 원동력에 대해 에이블리는 신학기 시즌에 맞춰 맨즈웨어부터 캐주얼∙스트리트, 스포츠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까지 폭 넓은 상품 구색을 갖춘 점을 꼽았다.
지난달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4910’ 월 사용자(MAU) 중 10대부터 3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80%로, MZ세대 남성이 찾는 대표 ‘모바일 옷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