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아이파킹’의 주력상품인 ‘365클라우드’는 아이파킹 연구소와 NHN IOT사업본부 간 협업으로 약 3년간 100억원이 넘는 연구개발비를 투자해 개발한 차세대 주차관리 시스템이다.
특히 보수적인 주차장비 시장에서 자체 AI 카메라를 비롯해 입출차 및 정산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의 저장과 처리가 클라우드에서 이루어짐에 따라 시스템의 성능과 안정성 측면에서 이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발전을 이뤄냈다.
향후 무인 주차관제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가 예상되는 가운데, ‘아이파킹’은 브랜드가치, 기술력, AS품질 등 핵심 강점을 발판 삼아 올해 기업 전체 매출 목표를 1000억원 돌파로 삼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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