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보험' 이동욱X이주빈X이광수X이다희, ‘행복X재미’보장 드림팀 출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혼보험' 이동욱X이주빈X이광수X이다희, ‘행복X재미’보장 드림팀 출격!

‘이혼보험’이동욱,이주빈,이광수,이다희가 확실한 재미를 보장하는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로 뭉쳤다.

그런 가운데 베일을 벗은 이혼대비 포스터는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생명보험부터 자동차보험,여행보험까지 세상에 수많은 보험이 존재하지만,이혼 역시 예기치 못하게 닥치는 인생의 재난.삶의 커다란 터닝포인트에서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행복 보장형 이혼보험을 세상에 내놓은 노기준(이동욱 분)의 엉뚱한 상상에 더해진‘이혼에도 대비가 필요합니다’라는 문구는 이들이 펼쳐낼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이동욱은 스펙과 전문성을 모두 갖춘 완벽한 남자처럼 보이지만,세 번의 이혼을 겪은 플러스손해보험 혁신상품개발팀 보험계리사‘노기준’으로 유쾌한 변신을 한다.세 번의 결혼과 세 번의 이혼으로 지갑도 영혼도 탈탈 털렸지만,편견 속에서도 자신의 이혼 경력을 당당히 밝히고 사는 소신 있는 인물.이혼율이 천정부지로 치솟은 시대에 이혼이야말로 인생의 예기치 못한 재난이라는 발상으로 이혼보험 상품 개발을 결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