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쓰리랑' 善 배아현X美 오유진, 眞 안성훈 잡으러 뭉쳤다! 환상 호흡 '아유즈' 탄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미스쓰리랑' 善 배아현X美 오유진, 眞 안성훈 잡으러 뭉쳤다! 환상 호흡 '아유즈' 탄생!

'미스쓰리랑'배아현과 오유진이 안성훈과 맞대결에 나선다.

2월19일 방송되는TV CHOSUN '미스쓰리랑'은 건강 전도사 게스트들이 총출격한'9988'특집으로 꾸며진다.트로트 귀재 강진,인간 불도저 정대세,스피드 넘버원 모태범,체조 트롯 창시자 신수지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체력만큼이나 탄탄한 노래 실력을 뽐낸다.

이들은 최저점 흑역사를 지우기 위한 혼신의 무대를 준비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먼저'아유즈'배아현과 오유진은'수리수리술술'로 그간 쌓아온 환상적 호흡을 뽐낸다.둘이어서 더욱 완벽한 가창력과 퍼포먼스가'미스쓰리랑'무대를 들썩이게 했다는 전언.이에 질세라 안성훈은"이 노래를 부르기 위해 민낯으로 왔다"라며 회심에 찬'화장을 지우는 여자'무대를 준비한다.대결을 위해 맨얼굴까지 불사한 안성훈은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무엇보다 이날'아유즈'와 안성훈 모두 고득점에 이름을 올렸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극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