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여담, ‘콘텐츠’ 중심 여행 플랫폼으로 새 도약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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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관광 여담, ‘콘텐츠’ 중심 여행 플랫폼으로 새 도약 나서

여담은 그동안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를 반영한 차별화된 테마상품을 큐레이션하고, 이를 고품질 여행 콘텐츠와 연계하는 플랫폼으로 발전해왔다.

특히 2024년에는 여행 콘텐츠와 상품 간의 연계성을 강화하기 위해 콘텐츠 확보에 집중했다.

한진관광 여담 김정호 팀장은 "2025년에는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고 개인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며 지속가능한 여행 문화를 선도하겠다"며, "하반기 홈페이지 리뉴얼로 접근성과 편의성을 개선하고, 다양한 기업 및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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