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커머스가 '초저가' 물량 공세를 앞세워 한국 진출에 속도를 내는 가운데, 업계 1위 쿠팡은 물류와 배송망 강화 등 본업에 더욱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테무가 한국 오픈마켓(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해주는 온라인 장터) 시장에 뛰어든 것은 2023년 7월 한국에 진출한 이후 1년 7개월 만이다.
쿠팡은 C커머스에 맞서 물류와 배송망 확대 전략으로 맞서는 모습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