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경험’ 중시하는 스타벅스, 왜 지하철로 갔을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공간 경험’ 중시하는 스타벅스, 왜 지하철로 갔을까

집도, 직장도 아닌 ‘제3의 공간’을 강조해 온 스타벅스가 지하철 역사로 향했다.

이는 스타벅스가 추구하는 ‘공간 경험’을 확장하고 변화하는 소비 패턴에 대응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이마트는 2021년 7월 미국 스타벅스 본사가 갖고 있던 스타벅스 코리아 지분 50%를 인수하며 최대 주주가 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