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브랜드 이야기모바일 상담원들의 모습이 지난 17일 방송된 EBS의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PD로그'에 담겼다고 19일 밝혔다.
또한 상담 도중 고객의 말을 정확히 듣기 어려운 상황에서 이야기모바일에서 도입한 AI 상담 보조 시스템이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해 원활한 상담이 이루어지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야기모바일은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신속, 정확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사 충원 및 AI상담 보조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센터 응대율 98%를 달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