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패션 장학생 브랜드 런칭 전 과정 지원… 성수에서 팝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무신사, 패션 장학생 브랜드 런칭 전 과정 지원… 성수에서 팝업

이번 전시는 패션 장학생이 기획한 브랜드 세 곳의 25SS 컬렉션을 처음 선보이는 자리다.

이들 브랜드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패션 장학 사업 '무신사 넥스트 패션 스콜라십'(MNFS) 5기로 선정돼 지난해 3월부터 무신사 스튜디오 입주를 시작으로 전문가의 실무 교육, 시제품 생산 지원 등 브랜드 발매 준비에 필요한 전 과정을 지원받았다.

무신사 관계자는 "패션 장학생들이 공간 기획, 디자인, 마케팅 등 전문성을 갖춘 무신사 임직원과 함께 브랜드 시즌 발매에 필요한 전 과정을 경험하면서 더 큰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며 "독창적인 시각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 무신사 패션 장학생의 '넥스트 인 브랜드' 팝업 전시에서 패션 브랜드의 미래를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