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글로벌 쌀 스낵 시장 공략 가속화… 뉴룽지·안(An)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리온, 글로벌 쌀 스낵 시장 공략 가속화… 뉴룽지·안(An) 인기

오리온은 쌀로 만든 제품 '뉴룽지'와 '안'(An)이 높은 인기에 제조라인 증설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7월 국내에서 선보인 뉴룽지는 6개월 만에 누적 판매 600만 봉을 달성했다.

베트남에서 2019년 4월 선보인 안은 출시하자마자 현지 쌀 스낵 시장 점유율 2위로 올라서며 큰 인기를 끌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