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프로젝트, 공식 모바일 앱 출시해 쇼핑 편의성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미트프로젝트, 공식 모바일 앱 출시해 쇼핑 편의성 강화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는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모바일 앱을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공식 앱 출시를 기념해 앱 다운로드 후 로그인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1인 1회에 한해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000원을 제공한다.

이경상 혜성프로비젼 온라인팀 이사는 "고기 전문가의 온라인 정육점인 미트프로젝트에서 고품질 신선 육류를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 앱을 출시했다"며 "앱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쿠폰과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서비스 고도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