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기-스피드-볼 터치 다 좋네!'...토트넘 팬들, 'QPR 첫 도움' 양민혁 관심 폭발! "YANG 보려고 경기 시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개인기-스피드-볼 터치 다 좋네!'...토트넘 팬들, 'QPR 첫 도움' 양민혁 관심 폭발! "YANG 보려고 경기 시청"

이어 “토트넘 팬들은 QPR에서 양민혁 모습에 큰 감명을 받았다.많은 팬들이 QPR 경기에서 뛰는 양민혁을 보기 위해 시청했다”고 하며 양민혁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것을 알렸다.

시푸엔테스 감독은 "양민혁은 잘했다.양민혁은 우리에게 많은 긍정적인 것들을 가져다준다.양민혁이 셰어의 골을 어시스트한 상황에서 양민혁은 자신의 훌륭한 수준을 보여줬다.양민혁은 일대일 상황에서 강한 모습을 보였다.우리는 양민혁과 함께 단계적으로 나아가야 한다.우리는 양민혁이 다른 리그에서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영국에서 첫 시기를 보내고 있다.하지만 양민혁은 좋은 수준에서 훈련을 해왔고 양민혁과 함께해 기쁘다"고 하며 양민혁을 추켜세웠다.

영국 '풋볼 런던'은 "양민혁은 QPR로 임대를 간지 4경기 만에 극찬을 받고 있다.처음 3경기에선 교체로 나왔고 바로 선발로 나와 도움을 기록했다.피지컬에 대한 문제가 지적됐지만 이미 그 질문에 답을 했다.속도와 드리블, 공을 다루는 능력을 보여줬고 상대 수비에 문제를 일으키는 모습도 대단했다.연계 능력도 좋았고 동료들을 이용하는 플레이도 돋보였다.QPR 유니폼을 입고 최고의 모습을 보였고 토트넘도 눈여겨봤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