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텐 비키에 따르면 ‘스터디그룹’은 방영 3주차 시청자 수 기준 미국, 영국, 브라질, 멕시코, 프랑스, UAE 등 주요 국가를 포함한 74개국에서 톱 2를 기록했으며, 147개 국가에서 톱 5에 올랐다.
이러한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스터디그룹’은 일본의 OTT 플랫폼 아베마(ABEMA)에도 추가 판매돼 오는 21일(금)부터 일본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라쿠텐 비키 관계자는 “‘스터디그룹’은 K드라마 트렌드에 신선하고 흥미로운 변화를 가져온 작품으로, 독특한 접근법으로 글로벌 팬을 사로잡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