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스타뱅킹 앱 접속지연에 수수료 환급… "고객 불편 사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국민은행, 스타뱅킹 앱 접속지연에 수수료 환급… "고객 불편 사과"

KB국민은행이 지난 17일 발생한 접속 지연과 관련해 오류로 인해 지점 창구 또는 자동화기기를 통해 다른 금융기관으로 이체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체 수수료를 환급한다고 18일 밝혔다.

앞서 지난 17일 오전 국민은행의 모바일뱅킹 앱인 KB스타뱅킹에서 접속 지연 오류가 발생했다.

당시 국민은행은 고객들에게 사과하고 이체 수수료를 환급한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