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전문기업인 아이브릭스(대표 채종현)가 이러한 상황을 타개할 AI 트레이닝 솔루션 ‘Agent-T (에이전트 티)’를 개발·출시했다.
Agent-T는 컨택센터 신입 상담사의 모의 상담 트레이닝을 지원하는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으로, AI가 학습 내용을 분석하고 평가해 상담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Agent-T는 신입 상담사에게 생성형 AI로 학습한 다양한 상담 사례를 제공하고 상황별 대응 능력 향상을 위해 △상담 트레이닝 △후처리 △학습 분석 △학습 관리의 네 가지 주요 기능을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