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가 봄 새 학기를 맞아 학교 생활 필수 아이템을 제안하고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백투스쿨(Back to School) 캠페인을 실시하며, 공식 SNS 및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새 학기, 개학 시즌을 맞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캠페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는 해당 브랜드는 올해 핑크 밀크, 미스틱 퍼플, 폰드 등 감각적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 신규 컬러와 독특한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클래식 플로럴 컷 아웃 클로그(Classic Floral Cut Out Clog)’ 신제품과 연관된 백투스쿨 캠페인을 기획했다.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일부 매장에서는 3월 3일까지 10 만원 이상 구매 시 1 만원, 20 만원 이상 구매 시 3 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구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는 2월 27일까지 ‘크록스 클래식 백팩’ 구매 시 ‘지비츠™ 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