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리, 알렉스디자인과 '브랜드 오프라인 컨셉 스토어' 사업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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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페리, 알렉스디자인과 '브랜드 오프라인 컨셉 스토어' 사업 확대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인테리어 기업 '알렉스디자인(ALX Design)' 인수 2주년을 맞아 사업 성과를 전하며, '브랜드 오프라인 컨셉 스토어' 원스탑 운영대행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해나가겠다고 18일 밝혔다.

또한 알렉스디자인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들어서며 오프라인 상거래와 현실 공간 경험의 중요도가 높아지면서, 산업 변화에 주목해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등 '브랜드 오프라인 컨셉 스토어' 사업으로 방향을 전환했다.

브랜드 오프라인 컨셉 스토어인 '티르티르(TirTir) 성수 팝업스토어', '딘토(Dinto) 성수 팝업스토어' 등 유명 브랜드별 대규모 팝업스토어를 연이어 수주해 디자인부터 시공·설계, 마케팅, 커머스, 현장 운영, 사후 바이럴 관리까지 전 과정을 총괄해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국내 유일의 온·오프라인 옴니(OMNI)채널 솔루션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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