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편의 서비스 강화하는 코웨이, 올해도 ‘순항’ 예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고객 편의 서비스 강화하는 코웨이, 올해도 ‘순항’ 예고

코웨이가 최근 고객 편의 서비스를 확대하며 차별화된 경험 제공에 나서고 있다.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품을 렌탈해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이 대상인 해당 서비스는 렌탈 계약 기간 동안 2회 무상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서비스 혁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