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인, 200만 개 제품 안전성 테스트 완료…지속가능성 강화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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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인, 200만 개 제품 안전성 테스트 완료…지속가능성 강화 박차  

글로벌 온라인 패션 기업 쉬인이 제품 안전성과 지속가능성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올해에도 품질 및 소비자 안전 강화를 위해 1,500만 달러 이상을 추가로 투자할 예정이며, 지속가능한 패션 생태계 구축을 위한 노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쉬인의 레오나드 린(Leonard Lin) EMEA 사장 겸 글로벌 대외협력 및 싱가포르 총괄은 "고객들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며 "제품 안전성 강화뿐만 아니라 지속가능한 패션 업계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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