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Love Connect' 캠페인으로 결식 아동 대상 '나눔 실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진, 'Love Connect' 캠페인으로 결식 아동 대상 '나눔 실천'

㈜한진(이하 ‘한진’)은 자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Love Connect' 4차 캠페인으로 결식 아이들의 행복한 한끼를 위한 작은 실천을 이어갔다고 17일 밝혔다.

한진은 '훗타운이 전하는 행복한 한끼' 캠페인을 통해 지난 3개월간 조성한 후원금을 월드비전 서울서부사업본부의 결식아동 저녁식사 지원사업인 '사랑의 도시락' 캠페인에 전달했다.

한편 한진은 지난 2021년 11월부터 CSV(Creating Shared Value, 공유가치창출) 활동과 연계해 고객과 함께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Love Connect' 캠페인을 매분기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P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