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퀸' 문가영, 6살 연하 ♥최현욱과 안방 컴백…'그놈은 흑염룡' 첫방 D-DAY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로코퀸' 문가영, 6살 연하 ♥최현욱과 안방 컴백…'그놈은 흑염룡' 첫방 D-DAY

오늘(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가 되어버린 첫사랑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과 가슴 속 덕후 자아 흑염룡을 숨긴 채 살아가는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의 봉인해제 오피스 로맨스로, 어릴 적 온라인 게임에서 만나 최악의 인연으로 남은 두 사람이 직장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말랑말랑한 첫사랑 재회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에 대해 문가영은 "취미생활에 빠져봤거나 흑역사의 추억을 가진 분들이라면 쉽게 공감할 만한 이야기"라고 전하며 "촬영하면서도 최현욱 배우와 함께하며 현장에서 정말 많이 웃었다.또 설레는 포인트도 많다.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밝혀 첫사랑과 흑역사, 그리고 오피스까지 흥미로운 포인트가 모두 담길 '그놈은 흑염룡'에 기대를 치솟게 한다.

앞서 공개된 하이라이트와 선공개 영상에서는 온라인 게임을 구현한 재기 발랄한 연출과 온라인 게임 속 세계관에 완벽하게 동화된 문가영, 최현욱, 임세미의 찰진 열연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