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직썰] 구본욱 KB손보 사장 “고객중심 실천하는 기업 문화 만들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EO 직썰] 구본욱 KB손보 사장 “고객중심 실천하는 기업 문화 만들자”

구본욱 K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은 “전 임직원이 고객중심 사고를 내재화하고 실천하는 기업 문화를 만들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구 사장은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역삼동 KB손보 본사에서 열린 ‘고객중심경영’ 실천 다짐 발대식에서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혁신과 서비스 개선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고객중심경영 선언문을 낭독하며, 고객중심경영의 전사적인 실천 의지를 다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