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소비자패널 ‘케리포터’ 2기 출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케이뱅크, 소비자패널 ‘케리포터’ 2기 출범

케이뱅크는 1300만 케이뱅크 고객을 대표하는 소비자패널 ‘케리포터’ 2기 발대식을 열고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3월 첫 활동을 시작한 ‘케리포터’는 케이뱅크와 리포터의 합성어로, 고객이 직접 금융 아이디어와 개선 과제를 발굴하는 소비자패널 프로그램이다.

케이뱅크는 고객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기회인만큼, 케리포터 2기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활용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