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패션 플랫폼업계는 성장 가속화를 위해 패션은 물론, 뷰티 분야를 집중 공략해 빠르게 몸집을 키운다는 전략으로 해석된다.
지난해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대비 60%가량 증가하면서 성장 가능성을 확인한 것이다.
2022년 뷰티 전문관 ‘직잭뷰티’를 통해 거래액을 지속적으로 늘렸고, 작년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대비 137% 증가해 역대 최대 거래액을 경신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