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뺑소니 혐의로 1심에서 징역형 을 선고 받은 김호중 이 항소심에서 이전과 다른 태도 를 보이고 있습니다.
항소심에서 김호중 측은 " 술타기는 음주 측정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독한 술을 마신 후 이로 인해 정확한 측정이 불가능하도록 하는 전형적인 패턴이 있다 "면서 "피고인(김호중)은 이미 매니저가 대신 자수할 것이라 알고 있었다.본인이 음주 측정을 할 것을 알지 못했다" 라고 주장했습니다.
가벼운 음주 상태 주장 또한 김호중 측은 당시 운전이 곤란할 정도의 만취 상태는 아니었음을 강조 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살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지연의 전남편 황재균, 30년 야구 인생 종료 선언? 충격적인 은퇴 결정 편지 속 내용 (+은퇴이유, 나이, FA, 연봉)
배우 이서진, 최화정의 외모 성격 전부 맘에 들어 "20년 전이면 결혼도 가능"이라며 충격 고백 (+나이, 리즈, 재산, 비서진)
신민아♥김우빈 첫눈 내린 날 찍은 웨딩 사진 첫 공개? 뜨거운 반응과 함께 재조명 되는 연애 서사 (+나이차, 청첩장, 비인두암, 3억기부, 인스타)
앵커 김주하, 전남편에게 맞아서 고막 터지고 뇌출혈까지? 외도와 폭행 등 사기 결혼의 전말 (+이혼, 나이, 강필구, 가정폭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