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씨는 SNS에서 “키 160대 남자들은 인간적으로 여자 소개 받지 맙시다” 등의 글을 올려 남성 혐오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이후 해당 발언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면서 광고주인 LG생활건강도 비판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광고 모델 발언 논란, 기업의 책임은 어디까지? 이번 논란은 단순한 광고 계약 해지 문제가 아니라, 기업이 광고 모델의 과거 발언까지 책임져야 하는가 에 대한 논쟁으로도 번지고 있습니다.
광고 논란이 남긴 교훈 이번 ‘발을 씻자’ 광고 논란 은 단순한 광고 모델 문제를 넘어, 기업이 인플루언서 및 협업 대상자의 과거 발언까지 철저히 검토해야 한다는 점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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