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 ♥공효진에 혼인 신고서 고백 "가족 없어 서러울 때 봐" [종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 ♥공효진에 혼인 신고서 고백 "가족 없어 서러울 때 봐" [종합]

1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13회에서는 공룡(이민호 분)이 이브 킴(공효진)에게 혼인 신고서를 건넨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태희(이엘)는 "진심입니까? 얼마큼 진심이냐고요.이브한테.이브 당신 때문에 비 맞게 하지 말아요.우산으로 비 피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말라고요.미국으로 입양되고 커맨더 되기까지 힘들었습니다.기회 얻기까지 누구보다 길었습니다.근데 내 눈에는 당신이 미덥지가 않아.이브 혼란스럽게 하지 말아요.부탁입니다"라며 밝혔다.

이브 킴은 "아니에요"라며 부인했고, 정나미는 "그러니까.미안해요.나도 이브 날 애를 버려서.내가 원했던 애가 아니었어요.일찍 죽었는데도 그 나쁜 새끼 용서가 안 돼.애 하나 잘못 낳아가지고 여자 인생 내 인생 다 망쳐놨거든.술집 나가서 계속 돈 벌어야 하는데 젖이 불어서.젖이 계속 나와서.죽고 싶단 생각 들게 만들고 난 살고 싶었는데 룡이 만나기 전까진 계속 계속 죽고 싶단 생각만 들었어요.난 어떻게든 살고 싶었는데"라며 고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