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 포켓’ 트렌드에...백화점업계, 프리미엄 유아용품 시장 주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텐 포켓’ 트렌드에...백화점업계, 프리미엄 유아용품 시장 주목

실제로 지난해 출생아가 반등하며 일부 백화점에서 유아용품 판매가 늘어나는 모습이 포착됐다.

신세계백화점의 작년 신생아 용품 매출은 전년 대비 28% 증가했다.

백화점 업계 관계자는 “올해 출산율이 증가하며 신생아 용품 판매가 늘어나는 모습이 나타났다”며 “유아용품 카테고리 군에서 특히 프리미엄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일반 아동 브랜드 대비 수입·명품 아동 브랜드 성장률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