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장수템]“1초당 49병” 국민소주 참이슬…글로벌 브랜드 도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장수템]“1초당 49병” 국민소주 참이슬…글로벌 브랜드 도약

‘진로’에 이어 소주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참이슬’은 품질, 브랜드 파워 등 소주시장의 역사를 바꾼 제품이다.

특히 참이슬 후레쉬는 국내 소주시장에서 2023년까지 25년간 판매 1위를 기록할 만큼 가장 대중적이고 규모가 큰 메가 브랜드다.

(사진=하이트진로) 국민과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성장해온 참이슬은 국내 소주시장 1위 자리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