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패밀리십의 근본… 핑크블러드 열광하는 '에스엠타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M 패밀리십의 근본… 핑크블러드 열광하는 '에스엠타운'

강타, 보아, WayV, 에스파(사진=SM엔터테인먼트) ◇모두 하나 되는 성대한 축제 ‘에스엠타운 라이브’ 2008년 첫 투어를 시작해 서울, 뉴욕, LA, 파리, 두바이, 산티아고, 도쿄, 베이징, 상하이, 방콕, 싱가포르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어온 ‘No.1 글로벌 공연 브랜드’인 ‘에스엠타운 라이브’는 SM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단체 콘서트이자 SM만의 패밀리십을 상징하는 공연이다.

특히 ‘에스엠타운 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SM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무대의 향연으로 매 공연마다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은 물론, 엔딩곡 ‘빛’(Hope from KWANGYA)은 객석을 색색의 팬 라이트로 화려하게 물들인 관객들까지 한목소리로 따라 부르며 성대한 축제 속에 모두가 하나 되는 뭉클한 순간을 만든다.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NCT 127, NCT 드림(사진=SM엔터테인먼트) ◇SM 패밀리십의 근본, 견고한 음악 헤리티지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릴리즈되는 SM 창립 30주년 기념 앨범 ‘2025 에스엠타운 : 더 컬처, 더 퓨처’는 SM 아티스트들이 리메이크한 SM 명곡들로 구성되어, K팝의 트렌드를 선도해온 SM의 견고한 음악 헤리티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기에 충분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