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브래드 패리 캘거리 경제개발청 CEO "혁신과 기회의 도시, 캘거리로 오세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인터뷰] 브래드 패리 캘거리 경제개발청 CEO "혁신과 기회의 도시, 캘거리로 오세요"

"캘거리는 뛰어난 인재와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어우러지는 곳입니다.글로벌 식량·에너지 불안정과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도시이기도 하죠.지속 가능한 성장과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이라면 캘거리는 최고의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할 것입니다." 브래드 패리(Brad Parry) 캘거리 경제개발청(Calgary Economic Development, CED) 사장 겸 CEO는 자신감 넘치는 어조로 캘거리를 소개했다.

올해도 서울에서 열린 '캐나다 알버타-한국 포럼 2025'에 참석하기 위해 패리 CEO가 한국을 찾았다.

특히 보건 및 생명과학, 에너지·환경, 농업·식품 산업, 항공우주·물류, 첨단 기술, 창조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을 촉진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단순히 기업을 유치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들이 지속해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핵심입니다." -투자 또는 사업 확장을 고려하는 기업들에게 캘거리는 어떤 강점을 제공하나요? "캘거리는 여러 가지 측면에서 기업들에게 매력적인 도시입니다.우선 법인세가 캐나다 주요 도시 중 가장 낮고, 주 판매세, 급여세, 부동산 양도세, 의료보험 비용도 없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