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작년 '평생든든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제때 청구하지 못한 5천400억원 규모의 보험금 수령을 도왔다고 14일 밝혔다.
작년 교보생명은 평생든든서비스를 통한 FP 대리 접수를 통해 50만건의 보험금 청구 절차를 지원했으며, 이를 통해 총 5천373억원의 보험금이 고객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강화된 평생든든서비스를 통해 고객 중심의 보장과 자산관리서비스를 더욱 향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