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제약·바이오+]국내 제약사, 화장품 브랜드 런칭…신사업 판로 확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제약·바이오+]국내 제약사, 화장품 브랜드 런칭…신사업 판로 확장

최근 국내 제약사들이 화장품 브랜드를 잇따라 런칭하며 신규 사업 분야를 확장하고 있다.

일반 화장품 회사들이 색조 화장품 중심의 코스메틱 브랜드에 치중해 있다면 제약사들의 화장품 브랜드는 의약품 연구·개발(R&D) 역량에 기반한 더마코스메틱 제품이 중심이다.

동국제약은 관계자는 "끊임없는 제품 개발로 다양한 연령대와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피부과학 노하우와 최신 기술력을 집약한 뷰티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제품군도 확장하며 지속 성장 중"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