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2월초 한파로 아우터 수요 늘어… 동절기·간절기 상품 동시 판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코오롱FnC, 2월초 한파로 아우터 수요 늘어… 동절기·간절기 상품 동시 판매

패션업계가 동절기 상품과 한파 직후 찾아올 간절기 봄 신상을 동시에 선보이며 날씨에 따라 고객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판매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코오롱FnC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은 2월 1주 차 기준 아우터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6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는 2월 1주차 기준 아우터 판매가 전년비 323% 신장하는 눈에 띄는 판매율을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