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은 장종환 대표이사가 지난 11일 행복드림센터를 방문하며 신뢰의 금융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방문을 통해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실시간으로 피드백 받는 기회를 가졌으며 행복드림센터 직원들과의 간담회로 고객들이 자주 문의하는 사항이나, 주요 요청사항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논의했다.
장종환 대표이사는 "고객의 의견은 우리의 가장 소중한 자산"이라며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즉각 반영하는 것이 신뢰의 금융 실천"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