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년' SM, K팝 역사·미래 비전 담은 매거진 출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30주년' SM, K팝 역사·미래 비전 담은 매거진 출간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브랜드 다큐멘터리 매거진 B와 협업한 'THE CULTURE, THE FUTURE(더 컬처, 더 퓨처)'를 오는 14일 출간한다.

'THE CULTURE, THE FUTURE'는 SM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발표한 새로운 슬로건으로, 지난 30년을 넘어 앞으로도 음악과 문화를 통해 많은 이들의 일상과 추억 속에 함께하겠다는 SM의 정체성을 담고 있다.

이번 매거진은 SM이 걸어온 30년의 역사와 K-POP 산업에서의 독창적 행보, 그리고 미래를 향한 비전을 조망하고자 기획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