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플러스 "5분 이내 전화상담 연결…알뜰폰 만족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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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플러스 "5분 이내 전화상담 연결…알뜰폰 만족도 높였다"

(이미지=티플러스) 티플러스는 알뜰폰 고객들의 대표적인 불만이던 고객센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티플러스는 전문 상담사를 확충하고, 고객센터 전용 앱을 도입해 비대면 상담 편의성을 높였다.

지난해 기준, 이 등급을 받은 알뜰폰 사업자는 티플러스를 포함해 단 2곳뿐이다.

kct는 eSIM 데이터 로밍 브랜드인 ‘티플로’를 운영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편리한 통신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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